크리티컬섹션 :: Phaser js 에서 이미지를 추가하는 방법

달력

112024  이전 다음

  • 1
  • 2
  • 3
  • 4
  • 5
  • 6
  • 7
  • 8
  • 9
  • 10
  • 11
  • 12
  • 13
  • 14
  • 15
  • 16
  • 17
  • 18
  • 19
  • 20
  • 21
  • 22
  • 23
  • 24
  • 25
  • 26
  • 27
  • 28
  • 29
  • 30

phaser를 배우는 개발자가 가장 먼저 배워야 할 것은 phaser에 이미지를 추가하는 방법입니다. 그리고 그과정은 정말 쉽습니다. 이미지를 라이브러리에로드 한 다음 스테이지에 배치하는 2 단계 프로세스입니다. 저는 그것을 초보자를위해 4단계 과정으로 정리해 보겠습니다.


1 단계. 기본 템플릿 다운로드

템플릿 폴더의 이름을 프로젝트 이름 (예 : ImageTest)으로 바꾸고 좋아하는 편집기로 폴더를 엽니다.


2 단계. 프로젝트에 이미지 추가하기

프로젝트 내부에 폴더를 만들고 내부에로드 할 이미지를 추가하십시오.

















3 단계. 이미지를 라이브러리에 로드하십시오.

이 코드를 stateMain.js 파일의 preload 함수 안에 넣으십시오.

game.load.image("monster","images/monster.png");


game.load.image는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.

game.load.image(unique_key,path_to_image);


4 단계. 이미지를 캔버스에 놓습니다.

create 함수 내에서 game.add.sprite 코드를 사용하십시오.

game.add.sprite(100,200,"monster");


game.load.sprite는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.

game.add.sprite(x,y,unique_key);



다음은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비디오입니다.



Posted by 마스터킹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