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haser를 배우는 개발자가 가장 먼저 배워야 할 것은 phaser에 이미지를 추가하는 방법입니다. 그리고 그과정은 정말 쉽습니다. 이미지를 라이브러리에로드 한 다음 스테이지에 배치하는 2 단계 프로세스입니다. 저는 그것을 초보자를위해 4단계 과정으로 정리해 보겠습니다.
1 단계. 기본 템플릿 다운로드
템플릿 폴더의 이름을 프로젝트 이름 (예 : ImageTest)으로 바꾸고 좋아하는 편집기로 폴더를 엽니다.
2 단계. 프로젝트에 이미지 추가하기
프로젝트 내부에 폴더를 만들고 내부에로드 할 이미지를 추가하십시오.
3 단계. 이미지를 라이브러리에 로드하십시오.
이 코드를 stateMain.js 파일의 preload 함수 안에 넣으십시오.
game.load.image("monster","images/monster.png");
game.load.image는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.
game.load.image(unique_key,path_to_image);
4 단계. 이미지를 캔버스에 놓습니다.
create 함수 내에서 game.add.sprite 코드를 사용하십시오.
game.add.sprite(100,200,"monster");
game.load.sprite는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.
game.add.sprite(x,y,unique_key);
다음은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비디오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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