크리티컬섹션 :: Phaser Js 코드 템플레이트 (Text)

달력

92024  이전 다음

  • 1
  • 2
  • 3
  • 4
  • 5
  • 6
  • 7
  • 8
  • 9
  • 10
  • 11
  • 12
  • 13
  • 14
  • 15
  • 16
  • 17
  • 18
  • 19
  • 20
  • 21
  • 22
  • 23
  • 24
  • 25
  • 26
  • 27
  • 28
  • 29
  • 30

Add Text

설명 : 스테이지에 텍스트 입력란 추가

var myText=game.add.text(x,y,text);


Center text

설명 : x 앵커를 너비의 50 %로 설정하여 텍스트 위치를 가운데로 맞춤

myText.anchor.x = Math.round(myText.width * 0.5) / myText.width;


Text font

설명: 텍스트의 폰트명 설정

myText.font="font_name";


Set text color

설명 : 텍스트 필드 색상을 설정합니다.

myText.fill="#textColor";


Font size

설명 : 텍스트 필드의 글꼴 크기를 설정합니다.

myText.fontSize=64;


Fancy Fonts

설명 : 텍스트 추가 기능의 네 번째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고급 글꼴 속성을 설정합니다.

this.titleText=game.add.text(x,y,text,{ font: "size fontName", fill: "color", stroke: "color", strokeThickness: number, align:string });

Posted by 마스터킹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