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tart the physics engine
설명 : Arcade Physics 엔진을 시작합니다.
game.physics.startSystem(Phaser.Physics.ARCADE);
Enable an object for physics
설명 : Phaser에게 선택된 객체에 물리엔진을 사용하도록 알려줍니다.
game.physics.enable(sprite, Phaser.Physics.ARCADE);
Set velocity
설명 : 객체의 속도를 설정합니다.
this.char.body.velocity.setTo(200,200);
Set bounce
설명 : 객체가 충돌 할 때 바운스를 설정합니다. 1은 100 % 바운스입니다. .5는 50 %
this.body.bounce.set(1,1);
Set Global Gravity
설명 : 모든 객체의 기본 중력을 설정합니다.
game.physics.arcade.gravity.y = 100;
Set object gravity
설명 : 개별 스프라이트의 중력을 설정합니다.
this.char.body.gravity.y = 50;
Set group physics
설명 : 그룹에 물리엔진을 설정합니다.
myGroup.enableBody = true;
myGroup.physicsBodyType = Phaser.Physics.ARCADE;
'Phaser J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Phaser Js 코드 템플레이트 (Text) (0) | 2017.07.10 |
---|---|
Phaser Js 코드 템플레이트 (Button) (0) | 2017.07.10 |
Phaser Js 코드 템플레이트 (Sprite) (0) | 2017.07.10 |
Phaser Js 코드 템플레이트 (Starter) (0) | 2017.07.10 |
Phaser js 에서 이미지를 추가하는 방법 (0) | 2017.07.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