크리티컬섹션 :: Phaser Js 코드 템플레이트 (Physics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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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art the physics engine

설명 : Arcade Physics 엔진을 시작합니다.

game.physics.startSystem(Phaser.Physics.ARCADE);



Enable an object for physics

설명 : Phaser에게 선택된 객체에 물리엔진을 사용하도록 알려줍니다.

game.physics.enable(sprite, Phaser.Physics.ARCADE);



Set velocity

설명 : 객체의 속도를 설정합니다.

this.char.body.velocity.setTo(200,200);



Set bounce

설명 : 객체가 충돌 할 때 바운스를 설정합니다. 1은 100 % 바운스입니다. .5는 50 %

this.body.bounce.set(1,1);



Set Global Gravity

설명 : 모든 객체의 기본 중력을 설정합니다.

game.physics.arcade.gravity.y = 100;



Set object gravity

설명 : 개별 스프라이트의 중력을 설정합니다.

this.char.body.gravity.y = 50;



Set group physics

설명 : 그룹에 물리엔진을 설정합니다.

myGroup.enableBody = true;

myGroup.physicsBodyType = Phaser.Physics.ARCADE;





Posted by 마스터킹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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